여자빅사이즈데님자켓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애신아씨 조회 0회 작성일 2022-06-30 10:33:10 댓글 0

본문

빅사이즈쇼핑몰 직원의 빅사이즈 쇼핑몰 추천 & 쇼핑 꿀팁 [빅코추TV] #빅사이즈쇼핑몰추천 #사장님죄송해요 #단지공유하고싶었어요

안녕하세요 빅코추TV입니다

오늘은 빅사이즈쇼핑몰 현 직원의
빅사이즈쇼핑몰 추천 영상을 찍어봤어요!
고객의 입장뿐 아니라 빅사이즈쇼핑몰 나름 전문가 (본인등판ㅋㅋ)의
입장으로서 좀 더 디테일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영상 끝까지 꼭-! 재밌게 봐주세요

그렇다고 더핏을 놓아선 안됑,,,찡긋☆


블랙더핏- https://www.blackthefit.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lack_the_fit/
Daphne : 개인적으로 빅사이즈 쇼핑몰만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1. 로미스토리
- 옷 다양하고 확실히 어른스러운 직장인 느낌 옷 많음 예쁘고 큰 빅사이즈 원피스 많아서 굳굳
2. 리리앤코
- 원피스가 완젼 굳... 진짜 빅사이즈로 보기 힘들었던 진짜 예쁜 디자인들 많음. 궁금한건 베스트50 같은 곳에 리뷰 하나도 없는데 올라가있는 상품들...
3. 럽미
20살때부터 애용하던 곳. 럽미에서 제작한 바지가 진짜 편하고 최고 ...!

애용합니다!!!
k kk : 블랙더핏 배송 어느정도 걸려용 ??
킴쿤 : 우와 이런 콘텐츠 너무 좋아요 ㅠ 솔직리뷰 ><
김희수 : 실제로 쇼핑에 도움되는 콘텐츠인듯! 좋은 콘텐츠 감사해요
안혜진 : 블랙더핏 코디 해주세요 ㅎㅎ 블랙더핏 쇼핑몰 보니까 옷이 이뿌더라구요 ㅎㅎ

[라디오스타] 홍윤화의 빅 사이즈 꿀 팁! "암 홀을 조심하세요!" 20200429

★★★More 'Radio Star' clips are available★★★

iMBC
http://www.imbc.com/broad/tv/ent/goldfish/vod/

WAVVE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1000794100000100000\u0026page=1
넓적부리도요새 : 김구라 은근슬쩍 반말하는거 너무 무례하네
어흥 : 아이웃겨 ㅋ근데아무리봐도 홍윤화님은 통통해도 너무귀여워
파앙 : 홍윤화는 사람이 진짜 사랑스러움
정운나라 지우곤쥬 : 썸네일 부터 공감이 가넼ㅋㅋㅋㅋㅋ
떼잉 : 아니 안영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수웅~~~ 이러는거 진짜 존나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자켓 여자 코디 추천 | 체형별 데님자켓 스타일링 꿀팁 대방출

#청자켓코디 #데님자켓 #체형별코디

00:11 하체통통형
02:00 상체통통형
02:28 복부or전체통통형
03:48 모래시계형
04:44 일자체형
05:21 마른체형
05:47 마르거나 일자 체형
06:15 아담한 체형
07:09 키가 큰 체형
07:33 비추천 코디

궁금한 연예인이나 스타일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은 제가 영상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인스타그램 @id_image
이메일 idimage.co@gmail.com
컨설팅 신청 카카오톡채널 '아이디이미지' 검색
코디제니Your Co-designer : 00:11 하체통통형
02:00 상체통통형
02:28 복부or전체통통형
03:48 모래시계형
04:44 일자체형
05:21 마른체형
05:47 마르거나 일자 체형
06:15 아담한 체형
07:09 키가 큰 체형
07:33 비추천 코디

알고싶거나 궁금한 연예인 매력 혹은 스타일 분석 궁금하시다면 알려주세용☺️
봄 :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미니멀리즘 하겠다고 옷장을 비우던 찰나에 코로나로 외출이 줄어 쇼핑을 안한지 3년째에요. 봄 옷 구매를 할까하는데 봄옷 기본템으로 시작해서 가을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착장 추천 영상 기원해 봅니다
요번 영상 덕분에 데님자켓은 꼭 사려구요ㅎㅎ
당은 : 에밀리 파리에가다에 나오는 패션 분석 해주시는 영상 찍어주시면 재밌을 것 같아요!
DDMHAN :

... 

#여자빅사이즈데님자켓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95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ankloan.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